경기도, 공공배달앱 등 ′경기도형 뉴딜정책′ 전 국민에 알린다

by 관리자 posted Nov 04,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경기도가 전 국민들을 대상으로 기본소득,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등 코로나19로 촉발된 일자리·경제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추진하는 경기도형 뉴딜정책 홍보에 나선다.

경기도는 오는 10일부터 이틀 간 서울 코엑스 D홀 하이브리드(HYBRID) 행사장에서 열리는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엑스포’에 이같은 내용을 소개하는 경기도관을 구성·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엑스포는 ‘코로나19 극복 일자리 연대, 지역에서 앞장섭니다’를 주제로 전국 지자체와 공공기관, 민간기업의 우수사례를 알리는 행사로 대통령직속 일자리위원회와 행정안전부가 주최하며 경기도는 ‘공정한 세상으로의 가치 실현’을 주제로 현재 경기도가 정부의 ‘한국형 뉴딜’에 맞춰 코로나19극복과 일자리·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경기도형 뉴딜정책’을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 브리지와 아이티(IT)분야 여성 취·창업 지원, 숙련건설기능인력 양성 등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주관하는 각종 지원사업을 소개하고 전문 직업상담사를 통한 구직·채용상담도 진행한다.


비대면 방식의 키오스크를 활용해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상현실(VR)로 진행하는 모의 면접, 프레디저(Prediger) 진단 검사를 통한 진로상담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출처 : 이데일리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3552246625962440&mediaCodeNo=257&OutLnkChk=Y


Articles

1 2 3 4 5 6 7 8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